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08
연예

크러쉬, 故구하라 비보에 정규앨범 발매 연기 "깊은 애도"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9.11.25 16:41 / 기사수정 2019.11.25 16:4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크러쉬가 고(故) 구하라 비보에 컴백 연기를 결정했다.

25일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은 "11월 28일 발매 예정이던 소속 아티스트 크러쉬의 정규 2집 발매 일정을 12월 5일로 연기하게 됐다. 많이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가요계에 전해진 안타까운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구하라를 애도했다.

구하라는 지난 24일 오후 6시께 강남구 청담동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와 관련해 구하라 측은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현재 구하라 님 유족 외 지인들의 심리적 충격과 불안감이 크다. 이에 매체 관계자 분들과 팬 분들의 조문을 비롯하여 루머 및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전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동료 연예인들은 각자 SNS에 고인을 추모하고 있다. 또 일부 행사가 취소되며 애도에 동참했다. 

다음은 크러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피네이션(P NATION)입니다.

11월 28일 발매 예정이던 소속 아티스트 크러쉬의 정규 2집 발매 일정을 12월 5일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요계에 전해진 안타까운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