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2:03
경제

'틈새단어 역주행'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0.31 14:01 / 기사수정 2019.10.31 15:16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3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틈새단어 역주행'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3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앱 출시 이후, 암기 효과가 입증되어 입소문을 통해 역주행하고 있는 '틈새단어' 역주행 기념!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하루10분 영어 야나두가 과학적으로 개발하여 틈날때 봐도 저절로 외워지는 '틈새단어' 는 □□□□□ 입니다. 같은 □□□□□ 이라도, 야나두가 만들면 다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틈새단어 역주행'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영어단어앱'이다.

두 번째 '틈새단어 역주행' 문제는 "일반단어앱처럼 단순암기는 NONO! '틈새단어'앱은 일반단어앱과 다르게 □□□□□ 학습과 녹음기능으로 보고, 듣고, 말하면서 배웁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이미지연상'이다.

세 번째 문제는"최적의 집중시간을 고려한 10분! 10분으로도 쉽고 빠르게 단어암기가 가능합니다. 야나두가 학습 역량과 성취도를 연구하며 □□□□□ 개발한 영어 단어앱 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과학적으로'이다.

네 번째 문제는 "가장 성공적인 학습법 중의 하나인 라이트너 암기법을 적용하여 '틈새단어' 앱이 출시했습니다. '틈새단어' 앱은 이미지 연상 학습과 녹음기능으로 □□ / □□ / □□□ 이렇게 총 3가지 방법으로 단어암기를 진행합니다. 각각의 단어 암기방법의 첫글자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보듣말'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하루 10분 영어 야나두가 과학적으로 개발한 영어 단어앱! □□□□□ 저절로 외워지는 야나두 '틈새단어' 지금 무료배포 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틈날때봐도'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과학적으로 개발한 '챕터별 □□□□' 학습방법을 이용하여 짧고 쉽게 틈 날때봐도 저절로 외워지도록 만들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하루십분'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과학적으로 개발한 '챕터별 □□□□' 학습방법을 이용하여 짧고 쉽게 틈 날때봐도 저절로 외워지도록 만들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하루십분'이다.

여덟 번째 문제는 "'틈새단어'앱은 북마크 기능으로 미흡한 영어 단어도 모아서 반복적으로 암기가 가능합니다! 북마크 기능으로 잘 외워지지 않는 어려운 단어를 모아보세요. 그렇게 나만의 □□□ 탄생!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단어장'이다.

아홉 번째 문제는 "'틈새단어'앱은 개인맞춤 □□□□ 분석으로 영어 단어 공부도 과학적으로! 챕터 별 영어 단어 암기의 정도, 암기율, 암기 강도를 사용자 맞춤으로 분석하여, 나의 암기 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암기패턴'이다.

열 번째 문제는 "'틈새단어'앱은 이미지 연상 □□□□□로 참여만해도 어느순간 외워지는 단어앱입니다! 이미지 연상학습과 음성인식을 이용해서, 지루한 영어 단어 암기에서 벗어나 틈날 때마다 즐길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스피드퀴즈'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틈새단어 역주행'을 검색 후, 브랜드 페이지를 참고하세요!"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