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15:42
연예

틴틴, '너를 만난 여름' 강력 추천 "청량한 매력 가득한 영화"

기사입력 2019.10.15 17:59 / 기사수정 2019.10.15 17: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틴틴이 영화 '너를 만난 여름'(감독 장적사)를 추천했다.

공개된 '너를 만나 여름' 틴틴의 추천 영상은 데뷔와 동시에 '과일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사랑받고 있는 유닛 그룹 틴틴의 상큼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스X101'에서 막내 라인으로 큰 주목을 받은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은 '너를 만난 여름'만의 달콤청량한 매력을 이야기하며 영화 관람을 적극 추천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진우는 "천만 영화 '알라딘'을 넘은 아시아 최고의 로맨스 흥행 돌풍 영화"라고 영화를 소개하며 "달콤 설렘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을 강력 추천하기 위해 이렇게 모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태승은 "영화 초반부터 엄청 설레게 만들고, 저희와 같은 열일곱이 주인공이다 보니까 더 두근거렸다. 저희와 같은 청량한 매력이 가득 담겨 좋았다"면서 첫 연애의 설렘과 풋풋함과 사랑스러움 그 자체인 호감도 높은 주인공들에 대해 호평하며 강력 추천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우진은 "10월 16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도 함께 봐요!"라며 16일 틴틴과 함께하는 '최고의 짝꿍' 옆자리 시사회에 많은 팬들이 참석해 꼭 만나길 소망했다.

'너를 만난 여름'은 열일곱 모든 게 서툴고 어설프지만 모든 게 좋았던 시간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하람두와 진비우 등이 출연하며 16일 오후 5시 전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오드(AUD), 씨나몬㈜홈초이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