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2 16:27
연예

유아인 경찰청 홍보단 포기, 누리꾼도 '떠들썩'

기사입력 2014.03.17 18:32 / 기사수정 2014.03.17 20:05

한인구 기자


▲ 유아인 경찰청 홍보단 포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유아인 최근 논란이 됐던 서울 경찰청홍보단 지원을 최종 포기한 가운데 누리꾼들도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유아인의 소속사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유아인이 최근 지원했던 서울경찰청홍보단 최종 면접을 스스로 포기했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유아인이 10여년의 연기 경력을 살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는 보직을 적법하고 합리적인 절차에 따라 지원하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다. 그러나 최근 불거진 논란에 유아인의 스트레스가 극심해 소속사와 경창철 측이 본인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유아인은 지난달 17일 서울지방경찰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46차 서울경찰홍보단 오디션 최종 선발 인원에 포함된 사실이 알려졌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유아인이 일방병으로 지원하지 않은 것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트위터에 "유아인 가치관 보고 굉장히 호감이었는데. 경찰홍보단 지원은 정말 실망이었다"(아이디 ea*****), "결국 경찰홍보단 포기한건가"(mi*****), "유아인이 서울경찰홍보단 합격한 게 욕먹을 이유였나?"(mu*****)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유아인 ⓒ 엑스포츠뉴스 DB]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