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14:25
연예

'이병헌♥' 이민정, 사심 드러냈다…"꼭 나왔으면 했던 사람" 누구길래 (1등들)

기사입력 2026.02.06 10:02 / 기사수정 2026.02.06 10:02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1등들’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1등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오디션 끝장전 ‘1등들’ MC 이민정이 러브콜을 보낸 가수는 누구일까.

2월 15일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1등들’은 역대 수많은 음악 오디션의 1등들이 모여 ‘1등 중의 1등’을 가리는 오디션 끝장전이다. 

배우 이민정과 붐이 MC를 맡았으며 백지영, 허성태, 김용준(SG워너비), 박지현, 김채원(르세라핌) 등이 패널로 합류해 1등 가수들의 무대를 직관한다. 보컬 神이라 불리는 1등 가수들의 역대급 귀호강 무대가 매주 일요일 밤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MBC 오디션 끝장전 ‘1등들’을 통해 생애 첫 음악 예능 MC에 도전하는 이민정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봤다. MC로서 자신의 무기는 무엇이라 생각하는지 묻자 이민정은 “저는 F라서 음악을 들을 때 정말 빠져드는 편입니다.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굳이 무기(?)라는 것을 생각해 본다면 깊이 빠져들고 공감하는 감성이 아닐까요?”라고 답했다.



실제로 이민정은 오디션 프로그램 마니아라고 할 정도로 음악을 좋아한다고. 그렇다면 MC이자 시청자로서 이민정이 ‘1등들’에 꼭 나왔으면 하는 1등 가수는 누구일까. 이민정은 “아티스트들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제가 순위를 정하는 것이 의미 없다고 생각하지만, 첫 녹화 전에 개인적으로 OOO 씨가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답했다.
 
이민정이 콕 집은 가수는 누구일까. 현재까지 ‘1등들’에 출격하는 1등 가수 라인업은 베일에 감춰진 상황. 과연 이민정의 바람은 이루어졌을지, 어떤 1등 가수들이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지 주목된다.

이어 이민정은 MC로서 ‘1등들’ 무대에 서는 1등 가수들에게 “1등이 되기 위해 노력하셨던 것처럼 ‘1등들’에서의 한 무대, 한 무대가 순위와 관계없이 많은 분들께 계속 회자되는 무대를 만들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1등들’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없어지는 요즘, 시청자 분들이 1등 가수들이 좋은 음악으로 만드는 벅찬 무대를 통해 늘 힐링하시기를 바랍니다. MBC 오디션 끝장전 ‘1등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MBC 오디션 끝장전 ‘1등들’은 최근 진행된 첫 녹화부터 벅찬 감동과 전율을 선사하며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MC 이민정은 물론 현장에 함께한 패널, 관객들까지 때로는 어깨를 들썩이고 때로는 눈물을 흘리며 몰입했다고. 

‘1등들’은 2월 15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C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