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23:45
연예

효민, 화장실 휴지도 남달랐다…김건희가 썼던 제품, 1천만 원 소파까지 '깜짝'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06 08:00

엑스포츠뉴스DB 효민/효민 계정 캡처
엑스포츠뉴스DB 효민/효민 계정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신혼집 인테리어 및 가구 정보를 공개했다.

4일 효민은 개인 계정을 통해 "며칠 전 올린 집 사진들 관련해서 DM(다이렉트 메시지)이 많이 오는데 인테리어 문답 해볼까요"라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한 누리꾼은 "화장실에 까만 휴지 정보 궁금해요"라며 제품 정보를 요청했고, 효민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해당 휴지를 캡처해 공유하며 "근데 비싸서.. 저도 손님 올 때만 꺼내놓아요"라고 답했다.

해당 제품은 포르투갈 대표 화장지 브랜드 레보라에서 생산한 컬러 화장지다. 최저가 기준 6롤 1만 원대부터, 6롤 2팩 기준 7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윤석열 전 대통령 김건희 여사의 사용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파에 대한 관심도 이어졌다. 효민은 소파 브랜드를 태그해 정보를 공유했고, 해당 제품은 약 1,070만 원에 달하는 고가 제품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다.

효민 계정 캡처
효민 계정 캡처


앞서 효민은 그레이 톤을 중심으로 꾸민 주방과 욕실, 통일감 있는 모던 가구, 여유로운 거실 공간이 어우러진 세련된 미니멀 인테리어 신혼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곡선형 소파와 감각적인 오브제를 배치해 예술적인 분위기를 더했고, 여기에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전망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일반적인 흰색 대신 블랙 컬러 휴지를 사용한 점 역시 효민의 개성이 드러나는 요소로 주목받았다.

한편 효민은 지난해 4월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서울대학교 출신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효민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