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31 15:28
연예

"엄청 날씬" 홍현희 독하다…'10kg 감량' 후 얼굴은 기본, 몸매까지 달라졌다 (홍쓴TV)

기사입력 2026.01.31 06:40

'홍쓴TV' 캡처
'홍쓴TV'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방송인 홍현희가 날씬해진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30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준범이 인생 첫 마카오 여행 마카오에서...에펠탑이 보인다고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홍현희를 본 제작진은 "오늘 엄청 날씬해 보인다"며 칭찬을 건넸고, 홍현희는 이를 부정하지 않은 채 자신의 다리를 만지며 뿌듯한 표정을 지었다.

홍현희는 몸매 라인이 강조되는 목티에 무릎 길이의 반바지, 부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여행룩을 완성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원래 준범이랑 여기(마카오)를 12월부터 오려고 했었다. 또 이렇게 감사하게 초대를 해주셔서 이게 다 구독자분들 덕분"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후 홍현희는 제이쓴, 아들 준범 군과 함께 마카오로 향했다. 영국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숙소를 본 세 사람은 연신 감탄을 쏟아내며 여행을 즐겼다.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캡처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캡처


한편 홍현희와 제이쓴은 2018년 10월 결혼해 2022년 8월 아들 준범 군을 품에 안았다. 이들 가족은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홍현희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이후 "위고비 맞았다, 마운자 맞았다 등 다이어트 모델 제안이 많이 왔는데, 다 거절했다. 나만의 루틴을 가지고 진짜 노력해서 건강해진 것뿐"이라고 직접 해명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