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4 13:38
연예

우주소녀 다영, 브라톱 파자마 파격 패션…선명한 복근까지 '반전 글래머'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24 08:29 / 기사수정 2025.12.24 08:29

우주소녀 다영
우주소녀 다영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우주소녀 다영이 남다른 분위기의 근황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영은 지난 23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영은 핑크 스트라이프 패턴의 셋업을 착용한 채 백스테이지로 보이는 공간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톱과 여유로운 팬츠로 트렌디한 무드를 완성한 다영은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와 헤어 롤 스타일링으로 자유롭고 힙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탄탄한 복근 라인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붙잡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거나 여유로운 제스처를 취하며 무대 밖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꾸밈없는 순간마저 화보처럼 완성하는 다영의 분위기가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분위기 미쳤다”, “백스테이지가 런웨이”, “다영만의 아우라”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한편, 다영이 속한 우주소녀는 음악과 예능, 개인 활동을 통해 다방면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다영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