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수학강사 정승제가 하숙생들을 위해 특별한 극기 훈련을 준비한다.
24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정승제 하숙집')에서는 하숙집 식구들이 특별 야외 활동으로 놀이공원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정승제-정형돈과 하숙생들은 모처럼 하숙집을 떠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놀이공원으로 향한다.
정형돈은 하숙생들과 함께 잔뜩 설레어하고, 정승제 역시 놀이공원 필수 아이템인 동물 머리띠를 착용한 채 '광대폭발' 미소를 짓는다.

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
이어 그는 "고3 때 이후 (놀이공원에는) 처음 와본다"며 즐거워하는데, 지나가던 시민들은 정승제를 보자 "강의 잘 보고 있어요", "잘생겼어요"라며 응원과 환호를 보낸다.
'일타 강사' 정승제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훈훈한 현장도 잠시, 정승제는 돌연 "인간 만들기 프로젝트"를 외쳐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킨다.
직후, 두 눈을 질끈 감은 채 "나 진짜 못하겠어"라고 외치는 하숙생들과, '직원' 정형돈마저 예외 없이 극기 훈련에 합류하는 장면이 포착된다.
급기야 한 하숙생은 "앞으로 진짜 열심히 살겠습니다"라며 절절한 참회의 외침을 쏟아내 짠내 웃음을 안긴다.
사진= 티캐스트 E채널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