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5 22:38
연예

이문세, '전석 매진' 콘서트 성료…조용필과 후배가수들에 "진심으로 감사"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15 18:02 / 기사수정 2025.12.15 18:02

김지영 기자
이문세 개인 계정
이문세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가수 이문세가 조용필과 후배가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13일 이문세는 개인 SNS에 꽃다발을 들고 고개를 숙여 인사하는 한 장의 사진과 장문의 감사메시지를 공개했다.

이문세는 “오늘 조금전 서울 첫공연을 무사히 마치고 감사 인사드려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늦지않고 공연장을 가득 채워주신 토요일의 관객여러분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또한 가수 조용필을 언급하며 "조용필 형님을 비롯해 아름다운 꽃다발과 따뜻한 커피차로 응원의 마음를 더해준 후배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오늘 받은 에너지로 내일도 최선을 다해 불태워보렵니다. 다들, 조심히 귀가하십시오.”라고 덧붙였다.

이에 팬들은 “정말 어제는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울다 웃다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르겠다”, “고등학교 시절 ‘별이 빛나는 밤에’의 추억이 떠올랐다” 등 공연을 향한 찬사를 전했다.

한편 이문세는 지난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단독 콘서트 ‘더 베스트’(THE BEST)를 개최했으며, 양일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이문세 개인 계정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