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1 03:57
연예

류지광, 4일 CCM 앨범 발매 "새로운 삶의 방향"…'동굴 보이스' 울림 선사

기사입력 2025.12.02 16:16

류지광.
류지광.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트로트 가수 류지광이 자신의 신앙 고백을 담은 CCM 앨범을 발매한다. 

류지광이 오는 4일 새 찬양집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류지광 특유의 묵직한 보이스에 진정성 가득한 메시지를 담아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복면달호'의 주제곡 '이차선다리'를 만든 김민진 작곡가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타이틀곡 '주의 사랑이 주의 은혜가'는 김민진의 작품으로, 밝고 경쾌한 펑키 리듬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힘이 아닌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가고 이끌림을 받는다는 고백을 담는다. 

류지광 앨범 커버.
류지광 앨범 커버.


이번 앨범은 총 10곡으로 구성되며, 타이틀곡 '주의 사랑이 주의 은혜가'를 포함해 기존 찬송가 8곡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트랙들로 채워진다. 

류지광은 '미스터트롯'에서 깊은 '동굴 저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트로트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평소 가수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교회에서 간증과 찬양 사역을 이어오며 많은 이들에게 은혜와 위로를 전해왔다. 

류지광은 "힘든 시절 하나님을 만나 새로운 삶의 방향을 발견하게 됐다"며 "이번 찬양 앨범을 통해 부족한 자신을 돌아보고, 겸손하게 하나님 앞에 나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진심을 전했다.


한편 타이틀곡 '주의 사랑이 주의 은혜가'를 비롯해 다채로운 찬송가들로 구성된 류지광 찬양집은 4일 오후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아랑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