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41
게임

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쉽' 14.11 업데이트…연말연시 선물 제공

기사입력 2025.12.01 2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월드 오브 워쉽'이 14.11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일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사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이 14.11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연말연시를 맞아 이용자들은 새로운 연말연시 달력, 축제 이벤트 패스, 다양한 테마 위장과 군함, 그리고 노르들리스하운 항구의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클랜 전투 시즌도 시작.

먼저, 1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면 9단계 군함,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 2개, 크리스마스 테마 영구 위장 2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12월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연말연시 달력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7주간 진행되는 축제 이벤트 패스를 통해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과 위장, 7단계 순양함 Nürnberg '44와 Lanzhou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노르들리스하운 항구는 새롭게 단장했다. 이곳에서 이용자는 2회 전투 참여시 장식품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장식품 10개로 트리를 꾸밀 수 있으며, 총 24개를 모두 수집하면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6단계 이상 군함과 초군함이 무작위 전투와 연습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지도 '일몰 제도'가 처음으로 공개되며, 9단계 프랑스 전함 Roussillon을 건조할 수 있는 개인 선창 이벤트가 시작된다. 비대칭 전투와 시간 균열 이벤트도 계속 진행.

강철 함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는 일본 전함 Aki, 독일 순양함 Bremen, 미국 순양함 Hawaii 등 10단계 신규 군함 3척 포함 군함 6척이 등장한다.


한편, 더 상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워게이밍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