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24
게임

나이언틱, 'Pokémon GO Tour: 칼로스지방' 26년 2월 개최…대만·미국 현지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11.27 13: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나이언틱이 'Pokémon GO Tour: 칼로스지방'을 내년 2월 개최한다.

27일 Niantic.inc(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가 스페셜 이벤트 'Pokémon GO Tour: 칼로스지방'을 2026년 2월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두 개의 현장 이벤트와 글로벌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전 세계 트레이너들에게 새로운 모험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

먼저, 내년 2월 20일부터 22일까지 대만 타이난의 메트로폴리탄 공원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로즈 볼 스타디움에서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트레이너들은 현장에서 '포켓몬스터 X·Y'의 무대인 '칼로스지방'을 테마로 한 스토리와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Pokémon GO"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색이 다른 '디안시'와 '칼로스지방 모자를 쓴 피카츄'가 등장한다. 더불어 다양한 레이드 배틀, 시간대별 포켓몬 서식지 출현, 향로에 이끌려 나타나는 포켓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는 글로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는 전 세계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메가진화 포켓몬의 CP 부스트, 알 부화 거리 절반, 별의모래 교환 비용 절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한정 스페셜리서치, 추가 보너스, 색이 다른 포켓몬 만남 확률 증가 등 강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푸들포켓몬 '트리미앙'을 리워드로 제공하는 시간제한 리서치도 얻게 된다.

한편,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Niantic.inc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