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00:32
연예

김유정, 20장 꽉꽉 채운 업로드…레드카펫 여신→눈밭 소녀, 더 예뻐질 수가 있다고?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1.24 11:30 / 기사수정 2025.11.24 11:31

김유정 계정
김유정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김유정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해 시선을 모았다.

23일 김유정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20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현재 공개 중인 티빙 '친애하는 X' 촬영 중인 사진 여러 장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겨울 눈밭에서 장난스럽게 눈을 만지고 있는 모습부터 우아한 드레스 차림의 레드카펫 현장, 따뜻한 분위기의 실내 셀카, 화보 같은 연출 사진까지 다양한 순간을 담았다.

사진 속 김유정은 캐주얼한 겨울 패션부터 고혹적인 드레스 스타일, 내추럴한 일상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분위기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레드카펫 배경 앞에서 블랙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은 우아함과 성숙미를 동시에 자아내 눈길을 끈다.

김유정 계정
김유정 계정

김유정 계정
김유정 계정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장난스러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고, 바닷가에서 포착된 내추럴한 스타일은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감성을 불러일으킨다.

'친애하는 X'에서 소시오패스 백아진 역할을 맡아 많은 사람들을 떠나보낸 김유정, 19금 소시오패스 연기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네티즌들은 김유정의 근황 사진에 "아진아", "잘 지내는 것 보니 편안하네요", "백아진 본체야", "너무 예뻐", "공주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김유정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