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8 07:25
연예

'아담부부' 재결합 신호?...조권x가인, 다정한 투샷 "어제 너무 행복했어"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9.23 11:49 / 기사수정 2025.09.23 11:49

장주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아담부부'가 가인의 생일을 맞아 재결합 근황을 공개했다.

22일 조권은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어깨동무 포즈를 취하고 가인을 그윽하게 바라보는 조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과 함께 "생축"이라는 아주 짧은 문구를 첨부하며 생일을 축하한 조권은 가인과 16년 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2'에서 가상 부부인 '아담 커플'로 맺은 인연을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다.

사진을 본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는 "귀요미들!!"이라며 댓글을 달았고, 가수 제롬은 "꺄아아아악"이라는 댓글을 달며 '아담부부'의 재회에 반응했다.



다음으로 게시된 사진에서 조권은 가인의 몸을 다 가릴 정도의 화려하고 큰 꽃다발과 함께 사진을 남겼다. 10년이 넘는 세월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투샷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함을 자아냈다.

지난 20일 생일을 맞은 가인은 "고마워. 어제 너무 행복했어"라는 댓글을 남기며 조권에게 고마움을 드러냈고, 조권은 그에 "내가 꽃이랑 옷 사 줬으니까 니가 밥 사"라고 재치 있는 답글을 달아 웃음을 전했다.

오랜만에 '아담커플'의 투샷을 본 네티즌들은 "언니오빠 언제 봐도 잘 어울려요. 진짜 결혼해 주세요", "저는 아직도 아담부부를 그리워합니다. 돌아와, 아담부부!" 등의 댓글을 달며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가인과 조권은 2009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2'에서 '아담부부'로 만나 큰 인기를 끌었고, 최근 주기적으로 만남 근황을 공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 가인 계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