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07
연예

에일리·폴킴·청하·이적·다이나믹듀오·크라잉넛, 27일 한 무대서 본다 [공식]

기사입력 2025.09.22 15:3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이 오는 27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은 환경 보호와 교통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DB손해보험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지난 4~5월 열린 '프로미 안전체험'에 이어 진행하는 환경콘서트다.

이번 행사는 교육부, 행정안전부, 환경부, 서울시의 후원 속에 다채로운 공연을 비롯해 환경 약속을 되새기는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매년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 환경콘서트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올해는 에일리, 폴킴, 청하, 이적, 다이나믹듀오, 크라잉넛 등 총 6팀의 인기 가수들이 출연해 환경 보호 메시지와 환경 약속을 염원하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에 앞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환경 약속 참여형 부스가 운영된다. 부스에 방문해 환경을 지키기 위한 약속에 참여하면 제공되는 프로미 장바구니, 향수, 텀블러, 주얼리 등 다양한 선물도 마련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의식 제고와 지속가능한 소비에 대한 생각을 함께 나누고 실천하는 작은 약속들을 모아 미래세대를 위한 선물을 전해주기를 고대한다"며 "DB손해보험은 ESG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글로벌 보험그룹으로서 소비자와 함께 약속하고 실천하는 사회적인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DB손해보험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