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47
게임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신규 확장팩 '미지의 수역' 28일 출시…성도 전설의 개 등장

기사입력 2025.08.25 16: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이 신규 테마 확장팩 ‘미지의 수역’을 출시한다.

25일 주식회사 포켓몬(대표이사 이시하라 츠네카즈)은 Creatures Inc.와 주식회사 DeNA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폰용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의 신규 테마 확장팩 ‘미지의 수역’을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지의 수역'은 '포켓몬스터 금·은'의 성도지방과 일부 호연지방 포켓몬을 주제로 한 확장팩으로, 전설의 포켓몬 '라이코', '앤테이', '스이쿤'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 확장팩을 통해 '라이코 ex', '앤테이 ex', '스이쿤 ex', '밀로틱', '라티아스', '라티오스' 등 다양한 카드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9월 1일부터는 '스이쿤' 일러스트가 그려진 컬렉션 파일과 보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확장팩 출시와 함께 9월 한 달간 인게임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9월 초에는 '조로아크' 드롭 이벤트와 보너스 위크, 중순에는 '밀탱크', '코코리' 프로모 카드가 포함된 '겟 챌린지', 하순에는 물 포켓몬 대량발생 이벤트 등이 열릴 예정이다.

게임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지의 수역' 테마 확장팩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주식회사 포켓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