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01
연예

박봄, 2NE1 활동 중단 발표 "의료진, 휴식과 안정 필요하다는 소견" (공식)[전문]

기사입력 2025.08.06 16:17 / 기사수정 2025.08.06 16:1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박봄이 2NE1 활동 중단을 발표했다.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계정을 통해 "박봄이 2NE1의 향후 일정에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공지 글을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은만큼 깊은 논의 끝에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활동 중단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박봄이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린다"며 "박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산다라박, CL, 공민지에게도 응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박봄은 셀프 열애설, 과도한 어플 사용으로 인한 비주얼 변화, 다이어트 및 요요 현상 등과 관련된 여러 루머와 추측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확산되며 연일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한편 박봄을 제외한 2NE1은 오는 9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리는 '워터밤 발리 2025'에 출격한다.

이하 박봄 소속사 공지 글 전문.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봄이 2NE1의 향후 일정에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팬 분들이 2NE1 완전체 활동에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만큼 이러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마음이 무겁습니다.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은만큼 깊은 논의 끝에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박봄이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박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산다라박, CL, 공민지에게도 응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