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4:33
연예

태양, 7월 데뷔 첫 팬미팅 개최…감춰온 新매력 대방출

기사입력 2025.05.23 16:29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태양의 첫 팬미팅 예매 일정이 오픈됐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태양의 첫 팬미팅 '[01]'의 서울 공연 포스터와 선예매, 일반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7월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포문을 여는 이번 팬미팅의 제목 '01'은 '첫 번째' 팬미팅의 설렘을 '단 하나'의 존재인 팬들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태양의 마음을 담고 있다.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6개 도시에서도 팬미팅이 개최되어 더 많은 글로벌 팬과 만남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도시의 석양을 등지고 앉아 정면을 응시하는 태양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무대 위의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상반되는 차분한 무드와 블랙 수트, 깊은 눈빛이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을 주면서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태양은 지난해 8월과 올해 2월, 무려 7년 만에 열린 단독 콘서트를 통해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퍼포먼스 황제의 진가를 입증했다. 국내외를 떠들썩하게 한 콘서트 이후,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통해 다시 한 번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직 팬미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태양의 색다른 모습까지 기다리고 있다고 해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태양의 팬미팅 티켓은 오는 6월 9일 오후 8시 선예매, 10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