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56
연예

노정의, 연애 금지령 "첫 연애 대차게 실패 후 휴학 결심" (바니와 오빠들)

기사입력 2025.04.01 15: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자체 연애 금지령을 내린 노정의에게 거부할 수 없는 오빠들이 찾아온다.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의 남친 찾기 로맨스다. 마음을 살랑이는 싱그러운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 속 바니(노정의 분)는 첫 번째 연애에 대차게 실패한 후 다시는 연애를 하지 않겠다며 자체 연애 금지령을 내렸다. 휴학까지 결심할 만큼 첫 연애가 바니에게 쓰라린 아픔과 뗄 수 없는 꼬리표를 남겼기 때문이다.

하지만 바니 앞에 네 명의 남자가 등장하면서 그의 연애사는 예측할 수 없는 길로 빠져들게 된다. 채무 관계로 얽히면서 악연이 된 황재열(이채민), 늘 바니의 이름을 따뜻하게 부르는 차지원(조준영), 바니의 우상이자 영웅인 조아랑(김현진), 다시 만난 첫사랑 진현오(홍민기)까지 네 명의 남자가 설렘 가득한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바니와 같은 학교에 재학 중인 황재열은 까칠하면서도 다정한 행동으로, 차지원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빗장을 건 바니의 마음을 무력화한다.

황재열과 차지원은 바니의 주변을 배회하며 신경전을 벌이는가 하면 바니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한 걸음에 달려가는 심쿵 모먼트로 보는 이들의 마음도 거세게 두드리고 있다.

브레이크 없이 바니를 파고드는 조아랑과 진현오의 진심, 바니를 위협하는 수상한 남자의 등장 등 사건이 끊이지 않는 바니의 대학 생활과 연애사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바니와 서로 다른 배경, 매력을 가진 네 명의 오빠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는 때로는 설렘과 재미를, 때로는 안타까움과 가슴 저릿한 감정을 유발한다.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은 누적 1억 7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카카오웹툰이 원작으로 오는 4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