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핵인싸 동맹'이 베일을 벗는다.
19일 첫 방송되는 네이버 브이라이브 웹예능 '핵인싸 동맹'에는 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희철과 신동이 출격한다.
'핵인싸 동맹'은 MC 이홍기, 딘딘과 핵인싸 스타 2인이 게스트로 출격해 온라인 게임을 하며 랜선 친구를 만드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희철은 'SKY캐슬'의 차교수 김병철 성대모사부터 에이핑크(Apink) 손나은 성대모사까지 소화했다. 전화번호부 공개에서 그는 "나 CJ 이미경 누나 번호 있어"라며 '황금 인맥'을 자랑했다. 이에 신동은 "너 어떻게 그 번호가 있어?"라며 눈을 동그랗게 뜨고 되물었다. MC 이홍기와 딘딘은 "부럽다"를 연발했다.
또한 특별한 스타와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핵인싸 TMI' 토크 중 딘딘은 "눈썹 문신을 한 스타를 안다"고 밝혔다. 딘딘의 말이 사실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스타와 전화 연결이 이뤄졌다. 과연 딘딘에 의해 눈썹 문신 사실이 공개된 스타는 누구일지, 갑작스런 눈썹 문신 소환에 스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핵인싸 동맹'은 '냉장고를 부탁해'를 기획, 연출한 성희성 CP가 참여하고 '크라임씬', '한끼줍쇼' 등을 연출한 소수정 PD가 만든다. 오는 19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 목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