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4 03:38
게임

디랩스 게임즈, AI기반 NFT 플랫폼 기업 '배칭.AI'와 맞손

기사입력 2024.07.03 11:16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네시삼십삼분 자회사 디랩스 게임즈가 AI 기반 NFT 플랫폼 기업 배칭.AI와 손을 잡고 인공지능, 웹3가 결합된 NFT 게임 경험 제공에 나선다.

3일 디랩스 게임즈는 배칭.A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배칭.AI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대체불가토큰(NFT)을 생성하는 플랫폼으로, 사용자는 배칭.AI 공식 사이트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입력해 독창적인 테마와 의상이 반영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또한 보유한 NFT 컬렉션을 재창조하거나 배칭.AI가 제공할 게임의 NFT를 발행하여 토큰의 가치와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디랩스 게임즈는 인공지능과 웹3가 결합된 NFT 게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용자들은 맞춤형 NFT를 자유롭게 생성하고 이를 웹3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배칭.AI와의 간편한 발행 과정을 통해 NFT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사용자 참여를 증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는 “디랩스 게임즈의 웹3 게임과 배칭.AI의 창의적인 AI 기술 결합을 통해 이용자는 자신만의 AI 기반의 NFT를 생성하는 획기적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랩스 게임즈는 하반기 선보일 웹3 게임 서비스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랩스가 준비 중인 '스페이스 프론티어'는 우주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행성을 개발하고 침입자와 전투를 벌이며 인류의 생존자로 살아남는 것이 목적인 ‘우주 난민 서바이벌 게임’이다.

'메타볼츠'는 유명 RPG인 '킹스레이드'의 제작진이 개발하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구현하고 일본 유명 성우를 섭외해 캐릭터 몰입감을 높였다.

사진=디랩스 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