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5 15:26
연예

대성이 컴백하는데…'와이키키2' 김선호X문가영 지원사격 눈길

기사입력 2024.02.24 14:32 / 기사수정 2024.02.24 14:32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대성이 깜짝 컴백 소식을 전했다.

대성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Falling Slowly(폴링 슬로우리)'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대성의 'Falling Slowly'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선호와 문가영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2019년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2'에서 풋풋한 커플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인 만큼, 다시 조우한 두 사람이 선보일 케미를 향해 관심이 쏠린다.

커밍순 이미지 속에서 역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 김선호와 문가영이다. 나란히 앉아 턱을 괸 두 사람은 선남선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레드 톤 색감과 노이즈 효과로 빈티지한 감성까지 어우러져 베일에 싸인 신보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대성은 앞서 tvN '어쩌다 사장3' OST '나성에 가면'에 이어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이뿐만 아니라 대성은 오는 3월 데뷔 이후 첫 단독 국내 팬 데이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현재 대성은 컴백과 더불어 단독 팬 데이 및 일본 라이브 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