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0:21
연예

홍석천, 커밍아웃 후 25년 만 광고 촬영…죽을 위기 넘긴 사연 공개 (4인용식탁)

기사입력 2023.11.27 13:53 / 기사수정 2023.11.27 13:53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4인용식탁'에 '대한민국 커밍아웃 1호 연예인' 29년 차 방송인 홍석천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날 홍석천은 이태원에 위치한 본인 소유의 건물로 절친들을 초대한다. 커밍아웃 이후 25년 만에 다시 광고를 찍게 된 소감을 밝히며 이를 자축하고자 절친들을 불러 모은다. 

홍석천의 절친으로는 최근 사업가로 변신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방송인, 홍석천과 22년 지기 안선영, 연극영화과 선후배 사이이자 35년 지기 명품 조연 배우 이문식, 홍석천의 법적 자녀인 딸 홍주은이 등장한다. 

특히, 하루 일과부터 사생활까지 서로에 대해 모르는 것 없는 안선영과의 폭로전을 펼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홍석천은 방송인으로서 성공 가도를 달리던 2000년, 사랑 때문에 커밍아웃을 하게 된 사연과 당시 가족들의 반응을 털어놓는다. 커밍아웃으로 방송일이 모두 중단되자, 사람이 그리워 요식업을 시작했다는 홍석천. 그는 탁월한 마케팅 전략으로 '이태원의 황태자'라 불릴 만큼 다시 일어선다. 

13개의 업장을 운영하며 성공가도를 달리던 그가 어느 날 과로로 쓰러지며 패혈증으로 죽음의 문턱까지 오갔던 눈물의 사연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6학년이었던 조카 홍주은을 법적 자녀로 입양하게 된 사연을 밝혀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딸 홍주은은 홍석천을 위해 직접 써온 편지를 낭독하며 눈물을 쏟아냈다고 하는데 어떤 내용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절친 이문식도 파란만장했던 인생 이야기를 풀어낸다. 이문식은 우여곡절 끝에 입학한 연극영화과 학생 시절, 시위에 앞장서다 화염병에 맞아 이식 수술을 받아야 했던 일화부터 군대에서 죽음을 결심했다가 홀어머니 생각에 정신이 번쩍 들어 열심히 살게 된 사연과 가난했던 연극 배우 시절에 만난 지금의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까지 인생의 풍파를 잘 견뎌낸 솔직담백한 인생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4인용식탁'은 27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