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3 14:19
연예

'범죄도시3' 마동석부터 투톱 빌런 이준혁·아오키 무네타카까지…캐릭터 포스터

기사입력 2023.04.27 09:31 / 기사수정 2023.04.27 09: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먼저 괴물형사 마석도의 포스터는 비주얼만으로도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범죄도시3'에서는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지역도 국경도 제한 없이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나선 마석도의 물 만난 활약이 예고됐다.

'나쁜 놈들은 잡아야 돼!'라는 대사만으로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괴물형사 마석도로 더 커진 판에서 더 커진 액션을 선보일 마동석표 액션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이어 '범죄도시' 시리즈 최초로 투톱 빌런으로 등장하는 배우 이준혁과 아오키 무네타카의 모습이 나란히 공개됐다. 

먼저 3세대 빌런 주성철로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았던 배우 이준혁은 그동안 본 적 없는 새로운 얼굴과 함께 '그 약 건드리면, 다 죽인다'라는 묵직한 한 마디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본배우 아오키 무네타카가 연기한 또 다른 빌런 리키의 모습도 처음 공개됐다.

'범죄도시' 시리즈 최초 글로벌 빌런으로 등장하는 아오키 무네타카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특별히 고통스럽게 죽여줄게'라는 강렬한 대사로 보는 이들의 기대감에 힘을 더한다.

'범죄도시3'는 5월 31일 개봉한다.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