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4:14
연예

'미스터트롯2' 선 박지현, 진 안성훈에 "쌓이는 선물 보면…"

기사입력 2023.03.22 15:13 / 기사수정 2023.03.22 15:1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미스터트롯2' 박지현이 안성훈에게 부러움을 표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23일 방송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에서는 TOP7을 비롯해 박서진, 김용필, 황민호, 윤준협, 송민준, 추혁진, 아이돌부 전원, 대학부 전원등 '미스터트롯2'를 빛낸 참가자들이 총출동 해 열렬한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입이 떡 벌어지는 레전드 무대로 뜨거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TOP3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은 직접 뽑은 인생 최고의 무대로 진선미의 위엄을 드러내는가 하면, 결승 후 처음 밝히는 솔직한 속마음 고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역경을 이겨내고 진의 자리에 오른 재도전의 아이콘 안성훈은 예심부터 함께 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선 박지현은 "선으로 영광스럽고 만족했지만... 성훈이형 선물들이 점점 쌓여가는 걸 보면서 하나만 주면 안 되나... 비타민이라도 하나..."라고 선물 '몰빵'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결승전 중간 집계 7위에서 최종 3위까지 오르며 대이변을 일으킨 진해성은 "한 칸씩 올라갈 때마다 기분이 째졌다"며 솔직한 고백으로 폭소를 터트린다.

유소년 3인방 박성온, 송도현, 황민호가 밝히는 인기 실감 에피소드도 눈길을 끈다. 최종 7위를 차지한 '트롯 천재' 박성온의 길거리 팬미팅 썰, '꺾기 요정' 송도현의 사인 요청 쇄도 썰, '감성 거인' 황민호의 교장선생님 부모님과의 영상통화 썰까지 '미스터트롯2' 이후 달라진 유소년 3인방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탈락 후 가장 많은 아쉬움을 자아낸 주인공, 더 오래 보고 싶었던 화제의 출연자 박서진이 이번에는 장구와 함께 등장, 역대급 무대를 선사한다. 박서진은 마스터 예심에서 뛰어난 완급 조절과 애절한 감성으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린 '붉은 입술' 무대를 다시 선보이는가 하면, '트로트의 전설' 나훈아에게 받은 따끈따끈한 신곡 무대까지 펼친다.

이외에도 김용필, 윤준협, 송민준, 아이돌부, 대학부 등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 화려한 무대들로 꽉 채워진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은 23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