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5 11:12
연예

'아는 형님' 양승원 "송중기, 나보다 형이라는 말에 매우 놀라"

기사입력 2022.09.24 09:5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코미디언 양승원이 배우 송중기와의 일화를 전한다.

2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성대모사 끝판왕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에 정성호, 박슬기, 김보민, 양승원이 전학생으로 출연해 수많은 배우의 목소리부터 특유의 표정까지 완벽히 모사하는 것은 물론, 재치 있는 애드리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코미디언 양승원은 드라마 ‘빈센조’에 출연한 일화를 공개하며 송중기와의 인연을 언급한다. 양승원은 “드라마 현장에서 식사 중에 송중기 씨가 다가와 ‘유튜브 잘 보고 있다’라며 말을 걸었다”라고 운을 띄운다. 이어 “송중기 씨에게 ‘저보다 형님이시니 말씀 편하게 하세요’라고 말했더니 매우 놀라시더라”라며 웃픈(?) 첫 만남의 기억을 떠올린다.

또한 유튜버 쓰복만으로 알려진 성우 김보민은 실제 성우들이 녹음한다는 로봇청소기부터 밥솥의 AI 음성을 재현하는 것은 물론, 내비게이션의 안내 음성과 똑같은 목소리로 택시 기사님을 깜짝 놀라게 했던 에피소드까지 전해 형님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김보민은 림보 하는 ‘펜트하우스’ 속 주단태와 ‘스카이캐슬’의 김서형 성대모사를, 양승원은 ‘우리들의 블루스’ 차승원 성대모사 등 신상 개인기를 공개한다.

JTBC ‘아는 형님’ 정성호, 박슬기, 김보민, 양승원 편은 2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