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6 23:06
스포츠

KT 하키단, 2022 한국대학실업연맹 회장배 우승

기사입력 2022.05.20 14:08


(엑스포츠뉴스 김지수 기자) KT 하키단(대표이사 신현옥)이 19일 충북 제천 청풍명월 국제 하키 경기장에서 열린 2022 한국 대학 실업 연맹 회장배 남녀 하키 대회 결승전에서 인천시청을 2-1로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2022 한국 대학 실업 연맹 회장배 하키 대회는 한국 대학 실업 하키 연맹이 주최하고 제천시 하키 협회가 주관해 충북 제천에서 개최됐다.

KT 하키단은 지난 17일 목포시청과의 1차전에서 박승애의 득점으로 전후반을 1:1로 마친 뒤 슛아웃까지 가는 접전 끝에 2-1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진출했다.
    
19일 결승전에서는 홍희경, 이유리의 활약으로 인천시청을 2-1로 제압하고 종합 성적 2승으로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이는 지난달 말부터 이달 초까지 열렸던 제41회 협회장기 전국남녀 하키 대회에 이어 2관왕 달성이다.

선수단을 우승으로 이끈 KT 임계숙 감독과 김성은 코치는 이번 대회 감독상과 지도자상을, 뛰어난 활약을 보였던 김보람은 대회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임계숙 감독은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준 선수단에 감사하다. 회사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두 대회 연속 우승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보람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했기에 우승할 수 있었다. 최우수 선수상까지 받게 되어 감사하고 함께 고생한 팀원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남은 대회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사진=KT 스포츠 제공

김지수 기자 jis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