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4 03:46
연예

윤진서, 진정한 내추럴 청순미 '분위기 여신' [화보]

기사입력 2016.01.19 09:2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윤진서가 내추럴한 프렌치 감성을 드러냈다.
 
윤진서는 최근 패션매거진 슈어 2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선 윤진서는 우아한 새틴 드레스부터 오프숄더 니트, 체크 코트 등 프렌치 시크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해내며 그만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화보를 완성했다.
 
윤진서는 최근 드라마 '나에게 건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나에게 건배'는 맛있는 안주와 술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는 감성 주당녀의 일상을 그린 요리 드라마로 윤진서는 주인공 라여주 과장의 일상을 담담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윤진서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위안이라는 것이 꼭 다른 사람에게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서도 찾을 수 있다는 걸 느끼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요가와 필라테스, 여행, 서핑, 가드닝, 글쓰기 등 다양한 취미와 관심사, 재능을 가진 윤진서는 "내가 뭘 좋아하는지, 뭘 할 때 행복한지 어릴 때보다 좀 더 잘 알게 됐다. 이제 시행착오 없이 그런 것들로 곧장 선택할 수 있게 되면서 여유를 갖게 돼 참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윤진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와 화보는 슈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슈어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