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1 10:48
연예

정은지, 최진혁과 썸 종결…"플러팅 그만 즐겨, 짜증나니까" (짠한형)

기사입력 2026.02.11 06:07

김지영 기자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배우 최진혁과의 썸 논란에 선을 그었다.

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밑잔 깔래말래? Apink COMEBACK'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선 그룹 에이핑크가 게스트로 출연해 컴백 이후의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은지가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홍보 당시 ‘짠한형’에 출연해 최진혁과의 '플러팅'을 나눴던 장면이 다시 언급됐다.

당시 정은지가 신동엽에게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하자, 최진혁이 "너나 건강해"라고 받아쳐 이목을 끌었다.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이를 두고 출연진들이 다시 이야기를 꺼내자 정은지는 "방송에 나가기만 하면 계속 그 얘기가 나온다"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이에 정은지는 "내 건강은 내가 알아서 하겠다"고 말하며 카메라를 쳐자보며 최진혁을 향한 돌직구를 날렸다.

또한 정은지는 "오빠한테 이거(플러팅) 즐기지 말라고 했다. 짜증 난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그래도 덕분에 드라마 스타트는 잘 끊었다"고 덧붙였다.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이후 신동엽이 "진혁이는 어디가 그렇게 싫은 거냐"고 묻자, 정은지는 "싫어한 적 없다. 진혁 오빠는 너무 착하다"고 정정했다. 이어 "웃기는 걸 좋아하는 이상한 오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은지는 또한 "어떨 때 설레느냐"는 질문에 잠시 당황한 뒤 "사소한 걸 기억해줄 때"라며 "제 안의 다른 내면을 봐줬을 때 엄청 설레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이 "그런 걸 기억해주는데 몸도 좋았으면 좋겠고 얼굴도 바람직했으면 좋겠고"라고 농담하자, 정은지는 "듬직했으면 좋겠다"고 정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