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1 20:14
게임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거점 요격전' 개최...'차원 임계 라도발킨' 등장

기사입력 2026.02.09 18:03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몬스터 헌터 나우'가 거점 요격전을 선보인다.

9일 나이언틱(Niantic)은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Monster Hunter Now'(이하 몬스터 헌터 나우)가 대규모 협력 콘텐츠 '거점 요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거점 요격전은 시즌 8의 두 번째 피리어드(탐색 활동 기간)를 마무리하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는 탐색 거점을 위협하는 몬스터 '차원 임계 라도발킨'이 등장한다.

이벤트는 1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매일 12시, 18시, 21시부터 각 30분간 탐색 거점에 몬스터가 출현한다. 헌터 랭크(HR) 11 이상 이용자는 누구나 별도의 티켓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여 방식은 필드 내 탐색 거점에 직접 방문하거나, 접근 가능 범위 밖에서 가장 가까운 거점 배너를 터치해 원격으로 접속하는 형태다.

이번에 등장하는 '차원 임계 라도발킨'은 '특이한 차원의 틈'의 영향을 받아 일반 개체보다 강력하며, 특수한 '차원 장벽'을 두르고 있어 부위 파괴가 불가능하다.

하지만 시즌 지정 무기인 '고샤하기'·'디아블로스' 소재 무기를 사용하면 요격 포인트 상승 효과가 적용되며, 몬스터의 차원 장벽을 빠르게 약화할 수 있다.

이용자는 몬스터 사냥과 포인트 누적을 통해 헌터 메달과 한정 덧입는 장비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증표는 전용 교환소에서 '용옥 조각', '귀룡석', 아이템 박스 확장, 무기·방어구 제련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몬스터 헌터 나우'는 나이언틱이 Capcom Co., Ltd(캡콤)의 인기 IP와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공동 개발했다.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나이언틱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