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0 11:10
연예

"두 장 원한다고 해서" 송은이, 이영자 생일에 '역대급' 선물…'깜짝' (이영자TV)

기사입력 2026.02.09 14:40 / 기사수정 2026.02.09 14:40

이승민 기자
이영자.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이영자.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개그우먼 이영자의 생일을 맞아 송은이가 깜짝 선물을 준비하며 눈길을 끌었다. 

8일 이영자의 개인 유튜브 채널 '이영자 TV'에는 "이영자 역대급 설 차림, 현빈의 떡국 레시피와 정성 가득 생선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촬영장에는 이영자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커피차가 깜짝 등장했다. 예상치 못한 선물에 이영자는 연신 고개를 숙이며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고, 이내 제작진을 향해 "다들 커피 한 잔씩 꼭 드시라"며 주변 사람들부터 챙기는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팬클럽 '버터'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마주한 이영자는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이영자 TV 채널 캡처
이영자 TV 채널 캡처


그는 "우리 버터들, 정말 너무 고맙다. 사실 부모님도 제 생일을 못 챙겨주신 지 오래됐다"며 돌아가신 부모님을 떠올렸다. 

이어 "부모님은 하늘나라에 계시지만, 이렇게 팬분들이 그 자리를 채워주는 것 같아 마음이 뭉클하다"고 말하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여기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멤버들의 깜짝 방문까지 더해지며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출연진들은 케이크를 들고 등장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이영자에게 환한 미소를 안겼다.

이영자 TV 채널 캡처
이영자 TV 채널 캡처


홍현희는 "오늘 유난히 더 예쁘다. 왜 이렇게 빛나냐"며 아낌없는 칭찬을 건넸고, 송은이는 김숙과 함께 준비한 선물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송은이는 "언니가 두 장을 원하셨다고 해서 숙이 거 하나, 제 거 하나로 준비했다"며 센스 있는 설명으과 함께 상품권 선물을 건네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후 기념사진을 찍으며 "칠순 축하드립니다"라고 송은이가 농담을 건네며 폭소하기도 했다.

사진= 이영자 TV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