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5 17:09
연예

"취향 소나무" 하정우, ♥차정원과 열애…이하늬 고백·과거 발언 보니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2.05 14:00

배우 하정우, 차정원, 이하늬. 엑스포츠뉴스 DB.
배우 하정우, 차정원, 이하늬.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하정우가 차정원과의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그의 과거 이상형들도 재조명됐다.

4일 배우 하정우와 차정원이 열애를 인정했다. 차정원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두 사람이 교제 중이 맞다"고 밝혔다. 

11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의 깜짝 공개 열애 시작에 팬들은 과거 하정우의 이상형 발언을 주목했다.

지난해 12월 신동엽의 웹 예능 '짠한형'에 출연했던 하정우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솔직히 밝힌 바 있다. "내년에는 결혼해야 한다"며 비혼주의가 아님을 밝혔던 하정우는 귀엽고 섹시한 스타일이 이상형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이국적인 푸에르토리코 스타일이 이상형이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하정우는 이어 함께 '윗집 사람들'에서 부부 호흡을 맞췄던 이하늬에 대한 과거 호감도 공개했다. 그는 "10여년 전 이하늬가 싱글일 때 공효진에게 너무 마음에 든다고 소개해 달라고 했었다"고 밝힌 것.

신동엽은 "이하늬가 진짜 비현실적으로 귀엽고 섹시한 스타일이다. 이국적이다"라며 공감했고, 이하늬는 "남미에 가면 남미 사람들이 친근하게 생각하고 인도 가면 인도 가는 대로, 중국 가면 중국 가는대로"라며 하정우의 이상형에 딱 맞는 사람임을 인정하기도 했다.

또한, 하정우는 과거에도 마찬가지로 귀엽고 섹시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할리우드 배우 케이트 허드슨을 이야기한 바 있다.

네티즌은 하정우의 과거 이상형을 재조명하며 "차정원을 딱 저격한 이상형들이다", "웃는 얼굴이 예쁜 사람 좋아하는구나", "모두 키가 크고 여리여리하다", "신비로운 느낌 좋아하는 소나무 취향", "송진 냄새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차정원은 하정우의 전 연인인 구재이와의 인연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방송된 FashionN 뷰티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 미 시즌8'에서 함께 MC로 호흡을 맞췄다. 서지혜, 이주연, 정채연 등이 함께했다. 

구재이는 하정우와 2009년 공개 연애 후 2012년 결별한 바 있다. 네티즌은 두 사람의 과거 인연에도 놀라움을 표하며 "세상 너무 좁다", "친분이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하정우의 공개 열에에 큰 관심을 표하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짠한형 신동엽, 서지혜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