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4 22:04
게임

스틸시리즈,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S9 우승' 경기 이네이트 게이밍 기어 지원

기사입력 2026.02.04 17:46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스틸시리즈가 경기 이네이트에 게이밍 기어를 지원했다.

4일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는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 9' 우승 팀인 경기 이네이트에 게이밍 기어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는 페이즈 클랜, T1 등 다양한 e스포츠 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지원도 이러한 활동의 일환이다.

경기 이네이트는 2024년 창단된 경기도 대표 e스포츠팀이다. 이들은 지난 1월 23일부터 24일까지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꾸브라꼬배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 9' 파이널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컵을 든 DaSoo(최경렬)·JINho(정진호) 선수는 '아크티스 노바 5 무선 게이밍 헤드셋', '에이펙스 9 TKL 게이밍 키보드', '에어록스 3 무선 스노우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Large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사용했다.

또한, ZeroJin(윤영진)·ing9(전인국) 선수 역시 '아크티스 노바 5 무선 게이밍 헤드셋’, '에어록스 3 무선 스노우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Large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사용했다.

선수들이 사용한 '아크티스 노바 5'는 고대역폭 칩셋이 탑재된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적용했다. 265g의 무게와 조절할 수 있는 이중 힌지 헤드밴드가 특징. 또한, 전용 모바일 앱과 연동하면 200개 이상의 오디오 프리셋을 실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다.

'에이펙스 9 TKL'은 옵티포인트 광학 스위치를 탑재해 제로 바운스와 0.2ms의 응답 시간을 제공한다.

'에어록스 3'는 68g의 가벼운 무게와 퀀텀 2.0 무선 기술이 특징인 기기이며, 'QcK Heavy Large'는 마이크로우븐 소재와 6mm 고무 베이스를 적용해 미끄럼 방지 효과를 강화한  게이밍 기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경기 이네이트 이터널 리턴 팀의 '마스터즈 시즌 9'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스틸시리즈는 e스포츠와의 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와 승리의 영광을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 = 스틸시리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