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4 19:05
게임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핌불하임 크리스마스 던전 1월 7일까지 운영

기사입력 2025.12.24 12:28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늘(24일)부터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단계별 던전을 완료하면 눈보라 코인과 영웅 성장석, 옵션 전이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눈보라 코인은 이그드라실의 씨앗을 비롯해 보유 영웅에게 특별한 효과를 부여하는 테두리와 프로필, 유일급 영웅 무기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핌불하임 크리스마스 던전에 적용된 OST(오리지널 사운드트랙)를 공개했다.

OST는 슬레이벨, 핸드벨, 첼레스타 등 금속성 타악기를 중심으로 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구성됐으며, 밝고 경쾌한 음색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익숙한 멜로디 속에 스며든 긴장감과 점차 고조되는 분위기를 통해 전투 과정에서의 몰입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발할라 서바이벌’ 핌불하임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유희은 기자 yooheek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