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메이플스토리'가 키네시스 직업 리마스터를 기념해 코엑스에서 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23일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키네시스 직업 리마스터를 기념해 스템커피 코엑스점 컬래버레이션을 2026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크라운(CROWN)' 겨울 쇼케이스가 열린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위치한 스템커피 코엑스점을 키네시스 테마로 꾸미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컬래버 음료 '키네시스 크림 아메리카노'를 선보인다. 해당 음료 주문 시 키네시스 테마의 컵홀더, 스트로우픽, 렌티큘러 포토카드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겨울 쇼케이스를 기념해 공개한 컬래버 음료 '극한 성장의 에이드'와 '파워 엘릭서 라떼'도 함께 판매한다. 이들 음료 주문 시에는 각 음료 모티브 아이템에 해당하는 스트로우픽과 윈터 메이플 몬스터 컵홀더, 크라운(CROWN) 필름 포토카드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쇼케이스에서 공개한 연말 결산 현장 이벤트도 27일까지 매장 인근 코엑스 지하 1층에서 운영한다. 이 이벤트는 2025년 1회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넥슨은 충족하는 플레이 조건에 따라 해당 콘텐츠 테마의 오너먼트로 꾸민 크리스마스 트리 커스텀 포토를 선물한다. 또한, 참여 캐릭터 이미지를 현장 포토존에 노출해 방문객이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한다.
아울러 2026년 1월 15일까지 코엑스의 다양한 구역에서 키네시스 리마스터 테마의 옥외 광고도 선보인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스템커피 코엑스점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