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9 06:44
연예

'구독자 1200만' 쯔양, 돈 쓸어담는 성공 비결 "조회수 잘 나오는 메뉴 있다" (흙심인대호)

기사입력 2025.12.18 09:54

JTBC '흙심인대호' 스틸컷
JTBC '흙심인대호' 스틸컷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필승 먹방 아이템을 공개한다. 

오늘(18일) 공개되는 '프리한' 김대호의 순도 100% 밭예능, JTBC 디지털스튜디오 '흙심인대호: 대호네 양조장'(이하 '흙심인대호')에는 구독자 1,280만을 보유한 초대형 크리에이터 쯔양과 함께하는 2025 송년 모임이 펼쳐진다.

이날 김대호와 쯔양은 '대호네 양조장' 오픈 이래 최대 규모의 먹방에 도전한다. 김대호는 대식가 쯔양을 맞이하여 통순대곱창볶음 10인분, 특제 들통라면 10인분, 장각 닭다리 30개 등 역대급 스케일의 상차림을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여기에 식사는 물론 음료 섭취량까지 남다른 '쯔유소' 쯔양을 위한 초대형 맞춤 하이볼까지 더해 기대를 높인다. 이에 쯔양은 쉴 틈 없는 릴레이 먹방으로 화답하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한다.

이어 갑작스럽게 쏟아진 빗줄기 속에서 두 사람은 '우중 토크 먹방'을 이어간다. 김대호는 구독자 1,000만 이상에게만 주어지는 다이아 버튼을 받은 쯔양에게 성공 비법을 묻고, 그녀는 "무조건 조회수가 잘 나오는 메뉴가 있다"며 자신만의 필승 먹방 아이템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JTBC '흙심인대호' 스틸컷
JTBC '흙심인대호' 스틸컷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쯔양이 그동안 한 번도 밝히지 않았던 '연예인 이상형'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이 커진다.

마지막으로 김대호가 쯔양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 공개된다. 2025년 송년 모임을 기념해 파티시에를 직접 현장으로 초청한 것. 즉석에서 완성된 '초대형 딸기 케이크'는 이날 먹방 퍼레이드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흙심인대호'는 오늘(18일) 오후 5시 30분, 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흙심인대호'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