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38
연예

레드벨벳 조이, '나혼산' 나온 동생 결혼식 공개…확 바뀐 단발머리 "좋은 날"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19 18:26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가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했던 동생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19일 조이는 개인 채널에 "좋은 날"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레드벨벳 조이
레드벨벳 조이

레드벨벳 조이, 단발 변신
레드벨벳 조이, 단발 변신


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똑 닮은 두 여동생과 함께 사진을 남기고 있으며, 특히 가운데에 앉은 첫째 동생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최근까지 밝게 탈색한 긴 머리를 유지했던 조이가 흑발·단발로 확 바뀐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조이 반려견
조이 반려견


앞서 조이는 지난 7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여동생의 신혼집을 방문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명의 여동생이 있는 'K-장녀' 조이는 가장 먼저 결혼하는 첫째 동생 부부를 위해 가구와 혼수가전 등을 선물하는 따뜻한 언니의 면모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처


이날에도 조이는 동생 부부를 위해 선물이 끊임없이 나오는 큰 가방을 가져가는가 하면, 동생과 단둘이 산책하는 중 진심 어린 속마음에 결국 눈물을 보여 감동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조이는 지난 8월 첫 솔로 미니앨범 'Love Splash!'를 발매했으며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유일무이 로맨스'로 4년 만에 배우로 돌아온다. 

평범한 취준생 공유일의 일상에 톱 배우 탁무이와 아이돌 류민이 침범해 오면서 벌어지는 사심 가득 로맨스로, 조이는 극 중 여주인공 공유일을 연기한다. 

사진 = 조이, MBC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