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08 16:48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게임빌은 자사 글로벌 히트 야구 게임의 최신작인 'Baseball Superstars II'를 애플의 해외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Baseball Superstars II'는 게임빌이 해외 오픈 마켓에 선보이는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는 수 년 간 글로벌 시장을 강타해 온 히트작으로, 전세계 모바일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유명 시리즈 브랜드다.
게임빌은 이번 최신작에 게임빌의 야구 개발 노하우를 집적시켜 시리즈 최고의 업그레이드를 선보인다는 전략으로, 한 단계 진화된 게임성을 표현하기 위해 게임의 시리즈 명칭도 'II'로 새롭게 정해 출시했다.
'Baseball Superstars II'에는 새롭게 나만의 마구와 필살 타법이 등장하고, 훨씬 똑똑해진 인공 지능과 강화된 스토리 등 대규모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다.
특히 투구하는 공의 궤적과 구속을 유저들이 직접 만드는 필살 마구 에디팅과 히트율, 장타율을 직접 조정하는 필살 타법 등 유저들의 자유도를 높일 수 있도록 사상 최대의 퀄리티 업그레이드가 시도되었다는 평을 얻고 있다.
더불어 육성 캐릭터의 헤어 스타일 연출 등 60여 가지의 코스튬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투수 육성에는 선발과 구원 외에도 중간 계투가 추가되었고, 단타와 장타로 구분되었던 타자 육성에는 스피드형 타자가 추가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 게임이 출시 전부터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주목 받고 있는 이유도 바로 이러한 요소 때문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