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5.26 08:10 / 기사수정 2011.05.26 09:24
5월 26일 오전 8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수학의 여신' 집필로 화제가 됐던 개그우먼 곽현화가 날씬해진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집필활동으로 살이 쪘던 그녀는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7kg을 감량해 ''다이어트 종결자'라는 평을 듣고 있다.
▶ 곽현화 7kg 감량, "'수학의 여신'에서 '다이어트 종결자' 등극"
개그우먼 곽현화가 체중 7kg 감량하며 '다이어트 종결자'에 등극했다.
곽현화는 최근 자신의 미투데이(http://me2day.net/tastyhh)를 통해 운동복 차림으로 한층 날씬해진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개그우먼에서 배우, 가수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곽현화는 최근 이화여자대학교 수학과 출신의 전공을 살려 '수학의 여신'을 집필해 주목받았다.
이후 곽현화는 집필에만 열중한 나머지 다소 살이 쪄 후덕해진 몸매를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무려 7kg이나 감량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또 다시 집중시켰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부도 잘하고 몸매도 좋네", "살 뺀 비결이 궁금하다", "어떤 운동이냐?"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곽현화는 현재 방송중인 MBC 수목극 '최고의 사랑'과 케이블 E채널 드라마 '빅히트'에 열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다이어트 방법 좀 알려주세요" - 어떤 방법 써야하나요? 전 한번뺐는데…. 좀 더 빼야 돼서 방법 궁금합니다 // ID bono****
▶ "개그우먼은 접었나" - 책도 쓰고, 다이어트도 하고 하지만 좀처럼 방송에서는 볼 수가 없네 // ID baes****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곽현화, '이대' 학생회장 사진 공개…"청순해"
▶ 곽현화, "48/2(9+3) 정답이 뭐지?"…'수학의 여신'도 헷갈려

= 최근 종영한 드라마 '로열 패밀리'에서 선 굵은 연기로 눈길을 끈 배우 염정아가 무릎팍도사에 출연했다. 염정아는 슈퍼 탤런트 출신 염정아가 자신의 둘째 동생임을 밝혀 화제가 됐다.
▶ 염정아, 동생 염정연 근황 공개 "두 아이의 엄마"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염정아 "남편 첫 만남, 너무 귀여웠다"
▶ 염정아, '1박 2일'서 코까지 골아 '깜짝' 고백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