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8 16: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이펙스,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기대 부르는 '첫 고백송'

기사입력 2021.10.25 07:5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EPEX(이펙스)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두 번째 EP 'Bipolar(양극성) Pt.2 사랑의 서'를 발매하며 4개월 만에 컴백한다. 

'Bipolar Pt.2 사랑의 서'는 지난 6월 발매한 'Bipolar Pt.1 불안의 서'에 이은 데뷔 앨범의 최종장으로, 청소년기의 이성, 꿈, 반려동물 등에 대한 첫 번째 사랑의 시작에 따른 복잡한 감정을 다룬다. 

올해 데뷔한 아이돌 그룹 중 데뷔 앨범 최고 초동 판매량 달성, 데뷔 앨범 전량 품절, 이스라엘 및 태국 아이튠즈 팝 차트에서 각각 1, 2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각종 기록을 쓰며 '2021년 최대 기대주'다운 역량을 펼친 이펙스의 컴백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 러블리 장착한 이펙스

이번 앨범에서 가장 돋보이는 점은 이펙스의 변화된 비주얼이다. 이펙스는 앞서 'Your Companion (너의 동반자)', 'Your Lover (너의 연인)', 'Your Dream (너의 꿈)'으로 이어지는 세 가지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이 담긴 앨범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특히 '사랑의 서'라는 앨범명에 맞게 사랑스러운 모습이 가득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또한 귀공자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모습 속 양면성을 보여주는 깊은 아우라를 발산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펙스는 'Love Virus (러브 바이러스)'와 'Do 4 Me (두 포 미)', 'Breathtaking (브레스테이킹)', '지구별 여행자 (Traveller)'까지 총 4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펼칠 계획이다. 

# 첫 고백송 'Do 4 Me' 

이펙스는 타이틀곡 'Do 4 Me'로 활동을 시작한다. 'Do 4 Me'는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리듬감이 돋보이는 펑크팝으로 그루비한 베이스와 기타 리프, 디스코가 들어간 현악기 섹션이 특징이다. 전작에서 청소년들의 불안이 시작되는 지점에 대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으며 강렬한 데뷔를 알린 이펙스는 'Do 4 Me'를 통해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복잡한 감정과 당돌한 고백을 표현한다. 이펙스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백송인만큼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게 할 예정이다. 

# 펑키한 퍼포먼스 

'Do 4 Me'는 다크하고 파워풀했던 데뷔 타이틀곡 'Lock Down (락다운)'과는 다른 펑키한 노래다. 이에 이펙스는 비주얼 변신과 동시에 퍼포먼스에도 변화를 줬다. 특히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JUST JERK)의 리더 이유진(U-Jin)과 조종현(HuLk)이 안무에 참여해 이펙스의 밝은 에너지가 담긴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무대를 놀이터처럼 즐기는 이펙스의 모습이 풍성해진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이펙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