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0:42
연예

‘음색 여신’ 러블리즈 류수정, Lizzo ‘Juice’ 완벽 커버…글로벌 팬심 저격

기사입력 2021.10.02 00: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류수정이 '레트로 여신'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월 30일 오후 8시 '울림 더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류수정이 부른 리조(Lizzo)의 '주스(Juic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커버 영상 속 류수정은 유니크한 헤어 브리지와 크롭 뷔스티에, 은색 부츠 등 화려한 레트로 패션과 빛나는 여신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류수정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와 매력적인 음색은 당당한 메시지를 노래하는 '주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글로벌 팬심을 저격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류수정은 엑소 백현의 '유엔 빌리지(UN Village)', 심규선의 '달과 6펜스',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피치스(Peaches)' 등 다양한 노래를 커버해왔다.

류수정의 독보적인 목소리와 비주얼을 모두 담아낸 이번 커버 영상은 또 하나의 '레전드' 영상으로 남을 전망이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선보이는 고품격 라이브 콘텐츠다. 전 세계 K팝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시즌 4까지 이어지고 있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