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9:34
연예

에이티즈, ‘SuperStar ATEEZ’ 사전 예약 진행

기사입력 2021.08.06 03: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달콤소프트는 글로벌 인기 아이돌 ‘에이티즈 (ATEEZ)’의 IP로 만든 모바일 리듬 게임 ‘SuperStar ATEEZ’의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SuperStar 시리즈는 KPOP을 대표하는 국내 주요 기획사들의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셀레나 고메즈, 빌리 아일리시 등 세계적인 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모바일 리듬 게임으로 전 세계 110개국 6,5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 성장 중이다.

특히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최신곡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티스트 초상이 들어간 디지털 카드를 수집하는 등 팬덤이 즐길 수 있는 인게임 콘텐츠가 다양해 인기가 높다. 

이러한 SuperStar 시리즈의 대열에 8일(한국시간 기준) 전 세계적 인기를 끌고 있는 대세 아이돌 에이티즈의 단독 리듬 게임 SuperStar ATEEZ가 합류하면서 많은 글로벌 팬들이 사전 예약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SuperStar ATEEZ의 사전 예약을 기념해 게임을 소개하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홍보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사전 예약 페이지 내 에이티즈 단체 홍보 영상이 공개된다. 사전 예약 소식을 알리며 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마음을 전하는 멤버들 간 케미를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에이티즈 각 멤버들의 SuperStar ATEEZ 맛보기 릴레이 영상도 업로드된다. 이는 멤버들이 돌아가며 직접 카드, 프로필 사진, 게임 플레이 화면 등 SuperStar ATEEZ 게임 내 콘텐츠를 팬들에게 간단히 소개하는 영상이다. 정식 출시 이전부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멤버들의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사전 예약 시 목표 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게임 내 아티스트 카드와 이를 육성할 수 있는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에이티즈 멤버들 각각의 음성 메시지 등 다양한 아티스트 관련 콘텐츠가 잇따라 공개될 예정으로, 많은 사전예약자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SuperStar ATEEZ에서는 정식 출시 이후에도 풍성한 오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달콤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