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8-02 15: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B1A4, 새 정규앨범 'Origine' 트레일러 공개…한 편의 '좀비 영화'

기사입력 2020.10.06 10:46 / 기사수정 2020.10.06 11:04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보이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파격적인 웰메이드 트레일러 영상이 화제다.

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B1A4의 네 번째 정규 앨범 'Origine'의 타이틀곡 '영화처럼'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마치 좀비 영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사실적인 디테일의 좀비들이 대거 등장, 압도적인 스케일과 퀄리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폐허로 변해버린 공간 속에서 서서히 깨어나는 좀비들과 함께, 섬세한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호기심을 자아낸다. 영상 말미에는 멤버 산들과 함께 손을 잡고 있는 소녀의 모습이 등장, '영화처럼'이라는 곡 제목처럼 앞으로 그들에게 어떠한 서사가 펼쳐질지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K-POP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좀비를 사실적인 퀄리티로 구현해낸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새로움으로 다가온다. 예상을 뛰어넘는 신선한 트레일러 영상과 더불어 'Origine'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B1A4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자체제작 아이돌'로 가요계에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탄탄한 입지를 굳혔다. 멤버들이 각자의 영역에서 스펙트럼을 넓히며 B1A4의 음악 색채를 만들어온 만큼 약 3년 1개월 만에 선보일 이번 새 앨범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가 크다. 

한편, B1A4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네 번째 정규 앨범 'Origine'을 발매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