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1:40
연예

'아이돌룸' 박지훈, 신상 애교→ '360' 무대 첫 공개까지…컴백 기대감 UP

기사입력 2019.12.04 15:44 / 기사수정 2019.12.04 15:46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가수 박지훈이 '아이돌룸' 개국공신의 위상을 지켰다.

박지훈은 지난 3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 김세정, 김영철과 함께 게스트로 출격해 장르별 솔로 가수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빛나는 비주얼의 박지훈이 등장하자 MC 정형돈과 데프콘은 격한 환영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박지훈은 '아이돌룸' 1회에 워너원으로 출연했던 만큼 "개국 공신"이라며 기뻐했다.

이어 MC들은 "애교 졸업식을 하지 않았냐"고 캐물었고, 박지훈은 "주변의 요청이 많아서 할 수 없었다"며 프리애교를 선언하며 '아이돌룸' 제작진에 싸인과 헤드셋을 선물했다. 여기에 신상 애교 3행시까지 공개해 미소를 자아냈다.

박지훈은 이날 앨범 발매 전 두 번째 미니앨범 '360'의 타이틀곡인 '360' 일부와 무대를 최초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이전과 다른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광고계를 평정한 블루칩인 만큼 박지훈은 치킨, 피자, 태국 김과자 등 모델로 활동한다고 밝혀 부러움을 샀다. 또한 시그니처 포즈인 윙크를 다양한 버전별로 선보이기도 했다.

이밖에도 의외의 장구실력부터 보이그룹 커버댄스 등 다채로운 개인기와 입담으로 오랜만에 출연한 예능에서 '하드캐리'를 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박지훈은 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360'을 발매하고, 이날 오후 8시 앨범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아이돌룸'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