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1-21 13: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프로야구

SK, SK매직과 2017시즌 유니폼 스폰서십 추진

기사입력 2017.02.15 09:08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SK와이번스는 SK매직과 2017시즌 유니폼 스폰서십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SK매직은 지난 2016년 11월 SK네트웍스가 옛 동양매직을 인수하며 새롭게 SK그룹에 합류한 회사로, 지난해 국내 가스레인지 및 직수형 정수기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등 주방가전 및 렌탈 사업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스폰서십에 따라 2017시즌 SK와이번스 선수단이 출전하는 모든 경기에서 착용하는 유니폼 상의 앞면에는 SK매직 로고가 삽입된다. SK매직은 이와 함께 구단 식•음료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구장 내 전자레인지 설치를 지원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프로야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SK와이번스의 혁신적인 모습이 주방가전 및 렌탈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SK매직의 모습과 닮아서 이번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선수들이 SK매직의 로고를 가슴에 부착하고 출전하는 경기마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앞으로도 SK와이번스와 함께 야구장 내 광고 채널, 신규 좌석 네이밍 등을 활용한 선진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함께 전개할 계획이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