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6:16
연예

"美 타임스퀘어에 가왕 떴다"…조용필 50주년 축하 광고 게재

기사입력 2018.04.30 13:5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가수 조용필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하는 광고가 게재됐다.

해당 광고는 데뷔 50주년을 맞이한 조용필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조용필 팬클럽 연합 '이터널리, 미지의세계, 위대한탄생'이 제작했다.

데뷔 50주년 축하 캡션에는 'Cho Yong Pil: The K-Pop Legend. Celebrating the 50th anniversary of debut!', '조용필! 음악은 그의 삶이었고, 그의 음악은 우리의 삶이 되었다.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등의 문구가 기타를 치는 가왕 조용필의 모습과 함께 실렸다. 

조용필 팬클럽 연합은 앞선 지난 7일부터 21일까지 서울의 번화가 강남역 메가박스 시티타워 옥외 광고를 15일 동안 게재했다. 팬클럽 연합은 "이번 뉴욕 광고 또한 50주년 대장정을 앞둔 오빠에게는 힘찬 출발의 원동력이 되고 대중들에게는 가왕의 음악인생을 통해 자신의 삶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용필은 오는 5월 12일 잠실 주경기장을 시작으로 50년간 한결같은 마음으로 자신의 음악을 들어주고 응원을 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Thanks to you' 전국투어를 준비 중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조용필 팬클럽 연합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