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9 22: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유해진, '럭키' 극한알바 스틸 공개…카멜레온 매력

기사입력 2016.10.10 09:15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럭키'(감독 이계벽) 유해진의 극한알바 스틸이 공개됐다. 

'럭키'는 성공률 100%, 완벽한 카리스마의 킬러가 목욕탕 키(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운명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초특급 반전 코미디다. 

10일 '럭키' 측은 극중 유해진의 무명시절의 모습이 담긴 극한알바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극한알바 6종 스틸에서는 형욱(유해진 분)이 겪는 무명배우의 설움과 어려움을 확인할 수 있다. 

기억을 잃은 형욱은 자신의 기억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도중 우연히 원래 직업이 배우였음을 알게 된다. 

배우로서 성공하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 하기 시작한 그는 엑스트라 아르바이트 현장에서 곤장 맞는 반역 죄인부터 포졸, 평민, 북한군, 조직의 오른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기 경험을 쌓게 된다.

유해진은 형욱이 겪은 무명배우의 설움을 연기하기 위해 자신의 무명 시절 연기 경험을 참고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유해진은 보조출연자 형욱의 파란만장한 극한알바 체험을 위해 하루 동안 6벌의 의상을 갈아입고 각종 고생을 마다하지 않았다. 

유해진은 "완벽했던 킬러가 배우로서의 삶을 살아가는 과정에서 보게 되는 어설픈 모습은 관객들에게 반전의 묘미를 선사하며 재미를 느낄 것이다"며 영화의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럭키'는 오는 13일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