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35
연예

'너를 기억해' 서인국, 여심 저격 스틸컷 '위험한 매력'

기사입력 2015.05.26 08:31 / 기사수정 2015.05.26 08:33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너를 기억해'에 출연하는 배우 서인국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완벽한 남자로 돌아온 그의 섹시한 매력이 가득 묻어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측은 독설마저도 섹시한, 위험해서 더 매력적인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으로 분한 서인국의 모습을 선보였다. 

시크하게 넘겨 올린 머리와 단정한 수트를 입은 채 어딘가를 날카롭게 응시하고 있고, 거울을 보며 무심한 듯 머리를 매만지고 있는 서인국. 다정함이라곤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차가운 모습이지만, 여성이라면 본능적으로 끌리는 나쁜 남자를 연상케 한다.

극 중 서인국은 그동안 보여준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누구보다 뛰어난 지능으로 한눈에 사람을 꿰뚫어보고, 답답한 것은 참지 못해 마구 독설을 날리지만, 이마저도 모두 납득이 될 만큼 논리 정연한 완벽한 인물이다. 

현장에서도 서인국은 확 달라진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다. 제작사 CJ E&M 관계자는 "서인국이 평소에는 굉장히 유쾌하고, 장난도 잘 치지만 촬영이 시작되면 이현에 완벽히 몰입한 듯 표정부터 180도 달라진다"고 전했다. 

'너를 기억해'는 때로는 코믹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해결되는 의문의 사건들로 통쾌함과 짜릿함을 선사할 드라마로, 위험한데도 자꾸만 끌리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펼치는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다. 현재 방영되는 '후아유- 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6월 22일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서인국 ⓒ CJ E&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