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5 01: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RED DEAD 온라인’, 박물학자에게 보너스 제공…다양한 혜택 지급

기사입력 2021.04.07 15:4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이 박물학자를 위해 보너스를 제공한다.

7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이번 주 박물학자에게 보너스를 제공하고 무료 관리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주 모든 박물학자는 표본을 판매하면 두 배의 현금과 직업 XP를 얻을 수 있으며, 전설의 동물 표본을 채취하면 바민트 라이플용 마취탄 100발과 동물 소생재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강력 초식 동물 미끼 3개, 강력 포식 동물 미끼 3개, 특수 호수 꼬임미끼 3개가 포함된 관리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하고, 신규 박물학자를 위해 표본 도구를 금괴 5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주 모든 유랑 낚시 도전에서 보상으로 두 배의 RDO 달러와 XP를 지급하고 정육점에 물고기를 판매하면 50%의 추가 현금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야생동물 사진가 이벤트를 완료하면 고급 카메라 40% 할인 혜택을 얻고, 거스의 상점에서 아이템을 제작하면 랭크 15 미만의 모든 복장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윌러, 로슨 & Co.에서는 해리엇의 상점의 모든 강장제와 거스의 상점의 모든 아이템, 초보자와 유망주 박물학자 아이템, 엘리펀트 라이플, 낚싯대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락스타게임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